본문 바로가기

장작가의 엔터뉴스

"이효리, 1년 만에 안테나 20년 매출 벌었다"..이상순도 놀란 CF퀸의 광고료

728x90
반응형

https://naver.me/54x524Ag

"이효리, 1년 만에 안테나 20년 매출 벌었다"..이상순도 놀란 CF퀸의 광고료

가수 이효리가 상업광고 복귀 후 1년 동안 소속사 안테나의 20년 매출과 비슷한 수익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11일 정재형 유튜브 ‘요정재형’에는 안테나 뮤지션 루시드폴, 페퍼톤스 이장원·신

n.news.naver.com

*파이낸셜 뉴스 문영진 기자 작성


뉴스 기사 발췌



이날 정재형은 “올해 효리가 낸 매출이 우리가 20년간 낸 매출이랑 비슷하다”고 말했다. 이상순 역시 “올해 효리한테 온 섭외 전화가 (나머지) 안테나 뮤지션 총 통틀어서 온 것보다 더 많을 거다”라고 말했다.

앞서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에 이어 지난 2월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이효리는 안테나에 합류하면서 10년 동안 중단했던 상업 광고 출연도 재개했다.

이에 유통,백화점,카드사 등 수 많은 기업에서 러브콜을 보냈고 이효리는 약 4개의 광고를 택했다. 그는 지난 10월 KBS 2TV 예능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서 “상업광고 복귀 발언을 한 이후 100개 정도가 들어왔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3줄 요약:
정재형과 이상순은 효리의 올해 매출이 그들이 20년 동안 낸 매출과 비슷하다고 언급했으며, 효리는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맺고 상업 광고 출연을 재개했는데, 그로 인해 다수의 기업들로부터 광고 제안이 쏟아지고 있다.

3줄 평:
이효리의 안테나 합류와 상업 광고 복귀로 인해 엄청난 인기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그동안의 잠잠한 활동에 대한 대중들의 호기심과 열렬한 관심이 광고 산업에서도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음을 보여주는 사례라고 볼 수 있다.

이효리의 복귀는 광고업계에 새로운 파장을 일으키며 주목받고 있는 상황 속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