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작가의 엔터뉴스

신동엽x이소라 "결혼했으면 2~3년 안에 이혼"…23년 만의 훈훈한 만남(종합)

728x90
반응형

https://naver.me/xrcql8Tj

신동엽x이소라 "결혼했으면 2~3년 안에 이혼"…23년 만의 훈훈한 만남(종합)

방송인 신동엽, 이소라가 두 사람이 결혼했다면 이혼했을 거라고 입을 모았다. 1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 '신동엽 이소라 연애 타이밍 잘 맞았다면? | 이소라의 슈

n.news.naver.com

*뉵스1 박하나 기자 작성


뉴스 기시 발췌



1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 '신동엽 이소라 연애 타이밍 잘 맞았다면? | 이소라의 슈퍼마켙 소라 EP.01-2' 영상에서는 전 연인인 이소라, 신동엽의 못다 한 이야기가 담겼다.

이소라보다 먼저 '짠한형 신동엽'으로 유튜브에 도전한 신동엽은 "나야 하도 차에 술을 많이 갖고 다니고, 먹다가 마시다가 차에서 갖고 오고 이런 것 때문에 시작했는데"라며 유튜브의 남다른 파급력을 느끼고 있다고 운을 뗐다. 신동엽은 유튜브 이후 주위 반응을 보며 행복감을 느끼며 성공했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이소라는 동갑내기 친구 엄정화가 50세가 되자 "나이를 초월하자"며 말한 대로 하는 모습을 보고, 유튜브를 시작하고 용기를 얻었다고 고백했다. 신동엽은 "그런 점을 배울 필요가 있다"라며 공감했다.

신동엽은 "만날 때 득 본 게 많아서, 헤어진 다음에도 너에게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려고 했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신동엽은 "참 타이밍이 안 맞았다"라고 말하자 이소라가 "얼마나 다행이야, 너랑 나랑 결혼했다고 생각해 봐!"라고 입을 모았다. 그러자 신동엽은 "너랑 나랑 결혼했지? 2, 3년 안에 이혼이야!"라고 말하며 웃음을 안겼다. 이소라 역시 "내 말이!"라고 공감했다.


3줄 요약: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에서 이소라와 신동엽의 못다 한 이야기가 공개됐는데, 신동엽은 유튜브 시작 동기와 행복감을 공유하며, 이소라는 엄정화로부터 용기를 얻어 유튜브를 시작했다고 밝혔고, 둘은 서로의 행복을 바라는 듯한 대화를 나눴다.

3줄평:
이소라와 신동엽이 유쾌하고 유머러스하게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며 유튜브 시작과 서로에 대한 마음을 솔직하게 전했다. 둘의 소중한 순간과 대화는 관객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안겨줄 듯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