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작가의 엔터뉴스

지석진, 연예대상서 못보나…'런닝맨' 휴식선언→하차설에 밝힌 입장[종합]

728x90
반응형

https://naver.me/x10Mxj0K

지석진, 연예대상서 못보나…'런닝맨' 휴식선언→하차설에 밝힌 입장[종합]

방송인 지석진이 갑작스러운 건강 이상으로 휴식기를 갖는다.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18일 스포티비뉴스에 "개인적인 사정이라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긴 어렵다"면서도 "잠시 휴식을 취한

n.news.naver.com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작성


뉴스 기사 발췌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18일 스포티비뉴스에 "개인적인 사정이라 구체적으로 말씀드리긴 어렵다"면서도 "잠시 휴식을 취한 뒤 활동에 복귀할 예정이다. '런닝맨' 하차를 언급한 기사도 봤는데 사실과 다르고, 활동 잠정 중단도 아니다. 충분히 휴식과 치료를 받은 뒤 건강하게 복귀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석진은 최근 소속사 문제로 마음 고생을 해왔다. 전 소속사가 출연료 및 임금 체불 등의 의혹에 휩싸여 분쟁을 겪었고, 정산금을 지급받지 못해 소속 스태프들의 진행비와 급여를 사비로 지불해왔음이 알려지기도 했다.

또한 전 소속사와 함께 운영하던 유튜브 채널 지분 역시 100% 가져오는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었다. 그는 "구구절절 다 얘기할 수 없지만 언젠가 얘기할 수 있는 날이 오지 않겠나"라고 밝혔다.

특히 지석진은 '런닝맨'에 출연하며 휴식기가 한 번도 없었던 인물. 유력한 연예대상 후보이기도 한 그는 이번 2023 SBS '연예대상' 후보에서 제외돼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유력한 대상 후보였던 2021년에는 명예사원상을 받아 '웃픈' 결과를 안기도 했다.

연말 안타까운 소식으로 팬들의 걱정을 자아낸 지석진이 2023 '연예대상'에 건강한 모습으로 나설 수 있을지 주목된다.


3줄 요약:
지석진의 소속사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잠시 휴식 중"이며, '런닝맨' 하차 및 활동 잠정 중단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최근 소속사 문제로 고생했으며, 출연료 분쟁과 유튜브 채널 지분 문제 등을 겪었다.

3줄평:
지석진의 건강과 활동 복귀를 위한 휴식에 대한 소속사의 설명은 팬들로 하여금 안도감을 주었으나, 최근 소속사 문제에 대한 언급은 그의 고민을 떠올리게 만들었다. 그리고 '런닝맨'에서 빠져 SBS 연예대상 후보에서 제외된 사실은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내며 건강한 복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