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작가의 엔터뉴스

‘송지은 열애♥’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 누구? ‘부활’ 박찬홍 감독 아들[종합]

728x90
반응형

https://naver.me/FoHynZVS

‘송지은 열애♥’ 전신마비 유튜버 박위 누구? ‘부활’ 박찬홍 감독 아들[종합]

그룹 시크릿 출신 송지은과 크리에이터 박위가 공개 연애를 시작한 가운데, 박위를 향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지은과 박위는 12월 2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

n.news.naver.com

*뉴스엔 김명미 기자 작성


뉴스 기사 발췌



송지은과 박위는 12월 21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연인 관계임을 밝혔다. 송지은은 1990년생, 박위는 1988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 차는 2살이다.

또 박위는 '위라클 WERACLE' 채널을 통해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된 우리 둘의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해당 콘텐츠에 따르면 송지은과 박위는 신앙을 통해 가까워졌다. 송지은과 같은 교회에 다니던 개그맨 김기리가 박위의 자서전을 건넸고, 송지은은 이를 읽고 큰 감명을 받았다고.

이후 박위는 욕창으로 고생하던 시기에 김기리와 송지은이 다니는 교회에 예배를 하러 갔고, 두 사람은 첫 만남에 서로에 대한 호감을 느꼈다. 송지은은 "생전 처음 박위라는 사람을 딱 봤는데, 너무 웃기게 호감의 문이 확 열려버렸다"고 말했고, 박위는 "거기에 한 열댓 명 있었는데, 한 명이 눈에 팍 튀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박위는 지난 3월 MBC '일타강사'에 출연해 낙상사고 당시에 대한 기억을 털어놓은 바 있다. 박위는 "제가 취업할 당시는 지금처럼 취업난이 심했다. 당시 패션에 관심이 있어서 외국계 패션회사에 인턴으로 들어갔다. 6개월 후 저에게 정직원 제안을 주시더라. 제 인생이 완전히 풀렸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제가 28살이었던 2014년 5월 토요일 밤, 친구들과 정직원 축하 파티를 열었다. 술을 마시다 필름이 끊겼고, 제가 다시 눈을 떴을 때는 이런 상황이었다"며 병실 침대에 누워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3줄 요약:
송지은과 박위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연인 관계임을 공식 발표하며 사진을 공개했다. 나이 차이는 2살이며, 믿음을 통해 가까워지고 호감을 갖게 된 것으로 밝혔다. 이들은 김기리를 통해 교회에서 만나 처음 뵌 순간 호감을 느꼈으며, 박위는 MBC '일타강사' 출연을 통해 낙상사고 후 경험을 공개했다.
  
3줄평:
송지은과 박위의 관계는 믿음을 중심으로 서로를 발견하고 호감을 갖게 된 특별한 이야기로, 박위는 어려움을 겪은 경험을 솔직하게 공개함으로써 팬들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러한 소식은 두 사람의 관계와 인생 이야기에 대한 새로운 시선을 제시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