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작가의 일상뉴스

‘반경 300m 초토화’ 평창 가스 폭발사고 … 경찰, 전담 수사팀 구성

728x90
반응형

https://naver.me/F3O35PZi

‘반경 300m 초토화’ 평창 가스 폭발사고 … 경찰, 전담 수사팀 구성

반경 300m 일대가 초토화 된 평창 가스 충전소 폭발 사고와 관련해 경찰이 전담 수사팀을 꾸리고 본격 수사에 착수했다. 3일 강원경찰청에 따르면 강력범죄수사대와 평창경찰서 형사 11명으로 구

n.news.naver.com

*강원일보 신하림 기자 작성


뉴스 기사 발췌



3일 강원경찰청에 따르면 강력범죄수사대와 평창경찰서 형사 11명으로 구성된 '평창 가스폭발 사고 수사 전담팀'이 가동된다. 평창이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개최지역인 만큼 신속한 사고 원인 파악을 위해 수사 인력을 늘렸다.

경찰은 가스 유출 및 화재로 이어진 경위를 집중적으로 살펴 보고 있다. 경찰은 사고 발생 당일인 지난 1일부터 충전소 직원 등 4명을 불러 가스 주입 작업 과정 등을 조사했다. 수사 결과 과실이나 부주의가 확인될 경우 업무상 과실치상 혐의를 적용할 방침이다. 이번 사고로 주민 5명이 중경상을 입었고 임시주거시설로 옮긴 이재민이 16명 발생했다.


죄송합니다. 제가 이전 메시지에 필요한 정보를 누락한 것 같습니다. 메시지를 다시 제시해드릴게요.

3줄 요약:
강원경찰청은 평창 가스폭발 사고 수사를 위해 11명으로 구성된 수사 팀을 편성했다. 사고 원인을 파악하고 신속한 조사를 위해 경찰은 적극적인 수사에 착수했다.

3줄평:
가스폭발 사고로 중상자와 이재민이 발생한 상황에서 경찰은 신속하고 철저한 수사로 원인을 규명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평창 동계청소년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있어 사건 조사에 촉구된 상황에서 신속한 판단과 대응이 필요합니다.

728x90
반응형